처음 마사지를 받아 봤어요.. 온몸이 굳은거처럼 안 좋았는데.. 받아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돈 아깝다는 생각이 전혀 안 들고 시원해요.. 몸이 가벼워진 느낌이네요.. 완전 약손!! 하시는 분도 친절하시고 계속 아프진 않은지 괜찮은지 물어봐 주시고 친절했어요
최근 본 샵 더보기
지역 검색
앱으로 이용해 보세요!
마맵이 훨씬 더 빨라요.
할인혜택도 더 많아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