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추천해서 왔는데 일단 분위기가 넘 평화롭고 좋아요
저를해준 마사지사 emily is soooo great.
she is perfect. 세심하게 강도를 계속 물어봐주시고 모든부위가 다 너무너무 시원했어요.
제 친구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유미정 님2025-03-04 13:18:41
10
몇몇 후기때문에 걱정했는데 어우 너무 시원합니다 잘 받았어요 못 일어날 뻔
귀마사지 뭐에요? 완전시원해 신세계예요 진짜 짱시원
lasagna 님2025-02-15 15:46:10
10
Relaxing experience located at a convenient spot. The staff who helped us were very kind and attentive. I did body scrub and my skin felt so smooth afterwards. They greeted us with a welcome tea and we got to soak our feet in warm water before the service!
위치도 훌륭하고 로비가 너무 예쁘고 평안하게 장식되어 있어서 휴식하기에 좋아요 :) 주변은 바쁜 지역인데 마사지 받는 공간은 조용하고 차분해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10월에 첫 다낭여행에서 찾게된 보석같은 곳입니다.
여러곳을 둘러보며 저에게 딱맞는 스파를 찾게되었습니다.
홀로 여행이 오래되어가자 대화상대가 없어 지루했는데, 이곳의 LY 직원분과 친분이 생겨 지루함을 덜어낼 수 있었습니다.
12월에 딸아이와 다시 찾게되었는데, 한번 경험해보더니 이곳으로 또 가고 싶다고 해서 두번째 방문하였습니다.
안타깝게도 하루종일 정전으로 인해 대기중이라는 말을 듣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딸아이가 꼭 이곳에서 마사지를 받고 싶다고 해서 시간이 걸리더라도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에도 직원분들이 세심하게 챙겨주었고, 딸아이와 함께 사진도 찍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주었습니다.
딸아이는 마사지를 받으며 잘 정도로 편안하게 해주었고, 저 또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저 또한 매우 뜻깊은 시간이였지만, 첫 해외여행인 딸아이에게 평생 기억에 남을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어서 매우 감사합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2025년에도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serendy cat 님 2025-05-04 17:10:54
10
친구가 추천해서 왔는데 일단 분위기가 넘 평화롭고 좋아요 저를해준 마사지사 emily is soooo great. she is perfect. 세심하게 강도를 계속 물어봐주시고 모든부위가 다 너무너무 시원했어요. 제 친구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유미정 님 2025-03-04 13:18:41
10
몇몇 후기때문에 걱정했는데 어우 너무 시원합니다 잘 받았어요 못 일어날 뻔 귀마사지 뭐에요? 완전시원해 신세계예요 진짜 짱시원
lasagna 님 2025-02-15 15:46:10
10
Relaxing experience located at a convenient spot. The staff who helped us were very kind and attentive. I did body scrub and my skin felt so smooth afterwards. They greeted us with a welcome tea and we got to soak our feet in warm water before the service! 위치도 훌륭하고 로비가 너무 예쁘고 평안하게 장식되어 있어서 휴식하기에 좋아요 :) 주변은 바쁜 지역인데 마사지 받는 공간은 조용하고 차분해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M J 님 2025-01-17 01:34:52
2
한국분들 시간체크 잘하시고 호구 당하지 마셨으면해요~ 20분이나 속여서 그부분에 대해 환불받았습니다. 차라리 다른곳가세요. 마사지샵 많습니다~~~~ 샤워실 한칸있는 화장실에 성인여자 세명 발가벗겨놓는 미개한곳이에용.
KYU MIN OH 님 2024-12-21 00:24:31
10
10월에 첫 다낭여행에서 찾게된 보석같은 곳입니다. 여러곳을 둘러보며 저에게 딱맞는 스파를 찾게되었습니다. 홀로 여행이 오래되어가자 대화상대가 없어 지루했는데, 이곳의 LY 직원분과 친분이 생겨 지루함을 덜어낼 수 있었습니다. 12월에 딸아이와 다시 찾게되었는데, 한번 경험해보더니 이곳으로 또 가고 싶다고 해서 두번째 방문하였습니다. 안타깝게도 하루종일 정전으로 인해 대기중이라는 말을 듣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딸아이가 꼭 이곳에서 마사지를 받고 싶다고 해서 시간이 걸리더라도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에도 직원분들이 세심하게 챙겨주었고, 딸아이와 함께 사진도 찍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주었습니다. 딸아이는 마사지를 받으며 잘 정도로 편안하게 해주었고, 저 또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저 또한 매우 뜻깊은 시간이였지만, 첫 해외여행인 딸아이에게 평생 기억에 남을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어서 매우 감사합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2025년에도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