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가는 35만 원, 패키지 가격은 28만 원 정도이며, 습식 및 건식 사우나를 포함합니다. 습식 사우나에는 냉온 자쿠지가 있는 습식 및 건식 사우나실이 있습니다. 건식 사우나 찜질방에는 5개의 방, 적외선실, 책과 이야기가 있는 휴식 코너가 있는 족욕실이 있습니다.
Kaiser Kwon 님2024-12-08 11:15:30
8
찬 바람이 불고 따뜻한 찜질방이 생각날때 찾아가면 좋은곳이다. 하노이에서 택시를 타면 약 30만동 정도가 나오지만,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저렴하게 이용할수도 있다.
입장료는 사우나,점심,음료,간식,마사지,찜질방을 전부 이용할수 있는 패키지를 구매하여 이용하는게 좋다.
패키지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80만동/인 을 이용하면 좋다.
점심 선택할때에는 못먹을 음식이 나올수도 있으니 주의하는게 좋다.
샤워를 마치고, 사우나에서 땀을 흘린뒤 찜질방으로 가서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면 된다.
흡연할때에는 찜질방밖에 흡연공간이 있다.
냉방도 있으니 찜질과 냉방을 왔다갔다 하면 된다.
찜질방에 있으면 언제 안마받겠냐고 직원이 친절하게 문의한다.
마지막으로 때밀이에게 몸을 맡기면 시원하게 때를 밀어준다. 때밀이 가격은 30만동이지만 시원하게 잘 밀어준다.
어제부터 비도 조금 오고 기온도 낮아서
한국식 찜질방에 처음 가봤다.
경남에서 30분 정도 걸리는 조금 외곽의 황마이 플라자라는 건물의 7층이었는데 꽤 넓고 시설도 좋고, 영어도 통해서 편했다.
사우나+찜질방+발맛사지 30분인 콤보 2가 28만동(다스카운트라고 된 가격으로 계산해 줌)이었는데 4시부터 8시 좀 넘게까지넘 잘 쉬다 왔다.
발맛사지도 잘하고, 히말라야 솔트 찜질방과 족욕하는 공간, 식혜와 고구마, 맥반석 계란, 사발면 모두 뜨끈 뜨끈하고 맛있어서 넘 기분 전환이 됐고 모두 좋아했다.
가보신 분 중 안좋았다는 의견있으니 가실 분은 참조해 주세요.
목욕만 생각하면 저는 집이 가장 좋고, 탕목욕은 랜드마크 72 사우나가 가깝고 시설도 깔끔하니 좋지만 연간 회원이나 티켓을 사야하고, 여성 사우나가 없고 애매하게 세신 받는 곳만 있는 하노이에서, 세신은 역시 없지만 찜질복 입고 맛사지, 소금 찜질방, 음식들을 먹을 수 있고, 비오는 날 실내에서 따뜻하고 재밌게 저희 가족들은 기분 전환으로 참 좋았습니다. 제가 간 날은 손님이 한국 찜질방처럼 많은 편은 아니었지만 가족 단위 한국인들이 꽤 있었고, 베트남인들이라 해도 시끄럽거나 하지도 않았고, 베트남 사장님인데, 찜질방 설비나 규모, 청결도에, 맥반석 계란 기계도 갖추고, 식혜맛까지 한국식이어서 저희 가족은 신기하고 좋은 체험이었습니다.
Kangsoo Jeon 님2022-07-26 18:00:21
8
3rd floor.
recommend to have combo menu.
Enter the locker room with sweat- cloth and 3 towers.
Take off all cloth and enter the sauna( bring your first tower). Dry and wet sauna, hot and cold public bath and shower booth with shampoo and body wash.
After that, you go back to locker room and put on the sweat-cloth and go to public Sauna area.(bring your second tower for sweating)
You can have beverage and food with your locker key number and enjoy your relax tume.
You can also have a massage.
Korean style spa and highly recommended.
건물 3층에 위치합니다.
들어가면 가격표를 보고 코스를 고르면 됩니다.
직원은 영어를 잘 합니다.
탈의실에서 옷을 벗고 수건 한장을 들고 목욕탕으로 갑니다. 한국의 작은 동네 목욕탕 수준입니다. 목욕탕과 사우나 건식습식 샤워부스 등이 있습니다.
샤워후 마사지복을 입고 주어진(수건 총3장주심)
수건을 가지고 입장하면 찜질 수면 시설로 가서 즐기면 됩니다.
한국의 오래된 찜질방 느낌인데 나쁘지 않습니다. 마사지는 입장후 한두시간 뒤이 해줍니다.
Eddie Bang 님2022-05-10 21:23:29
8
좋아요. 한국식 찜질방이에요.
마사지도 되고 코코넛을 식혜처럼 마시면 시원하더라고요.
E-Ni 님2020-11-15 23:03:48
8
베트남에 있는 찜질방 좋네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고
특히 마시지는 강추네요
다음에도 또 가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요즘은 한국분들보다는 베트남분들이 많이 오시네요
Gos Go 님2018-12-10 20:10:29
10
하노이에서 느낄수 있는 한국식 찜질방. 콤보 입장하면 괜찮은 가격으로 마사지까지 받을수 있다. 사우나. 찜질. 냉방. 식사. 마사지 가능.
Khánh Đặng 님 2025-11-28 17:44:03
10
좋은
Hà “cari” Hoàng 님 2025-11-28 17:43:03
10
좋은
Huong Thanh 님 2025-11-12 00:55:22
10
소매가는 35만 원, 패키지 가격은 28만 원 정도이며, 습식 및 건식 사우나를 포함합니다. 습식 사우나에는 냉온 자쿠지가 있는 습식 및 건식 사우나실이 있습니다. 건식 사우나 찜질방에는 5개의 방, 적외선실, 책과 이야기가 있는 휴식 코너가 있는 족욕실이 있습니다.
Kaiser Kwon 님 2024-12-08 11:15:30
8
찬 바람이 불고 따뜻한 찜질방이 생각날때 찾아가면 좋은곳이다. 하노이에서 택시를 타면 약 30만동 정도가 나오지만,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저렴하게 이용할수도 있다. 입장료는 사우나,점심,음료,간식,마사지,찜질방을 전부 이용할수 있는 패키지를 구매하여 이용하는게 좋다. 패키지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80만동/인 을 이용하면 좋다. 점심 선택할때에는 못먹을 음식이 나올수도 있으니 주의하는게 좋다. 샤워를 마치고, 사우나에서 땀을 흘린뒤 찜질방으로 가서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면 된다. 흡연할때에는 찜질방밖에 흡연공간이 있다. 냉방도 있으니 찜질과 냉방을 왔다갔다 하면 된다. 찜질방에 있으면 언제 안마받겠냐고 직원이 친절하게 문의한다. 마지막으로 때밀이에게 몸을 맡기면 시원하게 때를 밀어준다. 때밀이 가격은 30만동이지만 시원하게 잘 밀어준다. 어제부터 비도 조금 오고 기온도 낮아서 한국식 찜질방에 처음 가봤다. 경남에서 30분 정도 걸리는 조금 외곽의 황마이 플라자라는 건물의 7층이었는데 꽤 넓고 시설도 좋고, 영어도 통해서 편했다. 사우나+찜질방+발맛사지 30분인 콤보 2가 28만동(다스카운트라고 된 가격으로 계산해 줌)이었는데 4시부터 8시 좀 넘게까지넘 잘 쉬다 왔다. 발맛사지도 잘하고, 히말라야 솔트 찜질방과 족욕하는 공간, 식혜와 고구마, 맥반석 계란, 사발면 모두 뜨끈 뜨끈하고 맛있어서 넘 기분 전환이 됐고 모두 좋아했다. 가보신 분 중 안좋았다는 의견있으니 가실 분은 참조해 주세요. 목욕만 생각하면 저는 집이 가장 좋고, 탕목욕은 랜드마크 72 사우나가 가깝고 시설도 깔끔하니 좋지만 연간 회원이나 티켓을 사야하고, 여성 사우나가 없고 애매하게 세신 받는 곳만 있는 하노이에서, 세신은 역시 없지만 찜질복 입고 맛사지, 소금 찜질방, 음식들을 먹을 수 있고, 비오는 날 실내에서 따뜻하고 재밌게 저희 가족들은 기분 전환으로 참 좋았습니다. 제가 간 날은 손님이 한국 찜질방처럼 많은 편은 아니었지만 가족 단위 한국인들이 꽤 있었고, 베트남인들이라 해도 시끄럽거나 하지도 않았고, 베트남 사장님인데, 찜질방 설비나 규모, 청결도에, 맥반석 계란 기계도 갖추고, 식혜맛까지 한국식이어서 저희 가족은 신기하고 좋은 체험이었습니다.
Kangsoo Jeon 님 2022-07-26 18:00:21
8
3rd floor. recommend to have combo menu. Enter the locker room with sweat- cloth and 3 towers. Take off all cloth and enter the sauna( bring your first tower). Dry and wet sauna, hot and cold public bath and shower booth with shampoo and body wash. After that, you go back to locker room and put on the sweat-cloth and go to public Sauna area.(bring your second tower for sweating) You can have beverage and food with your locker key number and enjoy your relax tume. You can also have a massage. Korean style spa and highly recommended. 건물 3층에 위치합니다. 들어가면 가격표를 보고 코스를 고르면 됩니다. 직원은 영어를 잘 합니다. 탈의실에서 옷을 벗고 수건 한장을 들고 목욕탕으로 갑니다. 한국의 작은 동네 목욕탕 수준입니다. 목욕탕과 사우나 건식습식 샤워부스 등이 있습니다. 샤워후 마사지복을 입고 주어진(수건 총3장주심) 수건을 가지고 입장하면 찜질 수면 시설로 가서 즐기면 됩니다. 한국의 오래된 찜질방 느낌인데 나쁘지 않습니다. 마사지는 입장후 한두시간 뒤이 해줍니다.
Eddie Bang 님 2022-05-10 21:23:29
8
좋아요. 한국식 찜질방이에요. 마사지도 되고 코코넛을 식혜처럼 마시면 시원하더라고요.
E-Ni 님 2020-11-15 23:03:48
8
베트남에 있는 찜질방 좋네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고 특히 마시지는 강추네요 다음에도 또 가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요즘은 한국분들보다는 베트남분들이 많이 오시네요
Gos Go 님 2018-12-10 20:10:29
10
하노이에서 느낄수 있는 한국식 찜질방. 콤보 입장하면 괜찮은 가격으로 마사지까지 받을수 있다. 사우나. 찜질. 냉방. 식사. 마사지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