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꾸옥 뉴월드리조트 스파 방문후기
마맵 후기
구글 후기
9.4
구글에서 작성된 3909개 이용후기입니다.
  • kichul cho 님 2025-07-07 12:50:35

    10

    좋아요 다음번에 또오고싶어요 1달살기 하고싶어요.

  • sakher hatem 님 2025-07-06 12:35:28

    10

    아주 멋진

  • 쩡(쩡) 님 2025-07-06 07:59:37

    8

    모든객실이 풀빌라라 조용해서 좋았고 객실이 다 따로 떨어져 있어서 연결이 안되어 있는점이 아쉬웠어요 샤워하고 나면 물이 안빠지는게 별로라 별하나뺐어요 조식은 입에 맞진않았어요 하루만 맛있었고 (베트남음식이 다맞을줄 알았는데 아니었네요^^ 푸꾸옥 쪽이 음식이 입에 안맞아요) 메인풀 좋고 일정이 빡빡해서 풀에서 2-3일 여유있게 못논게 좀 아쉬워요

  • Eba Marie 님 2025-07-05 18:14:04

    10

    정말 멋진 숙소예요. 3박을 묵었는데 정말 최고였어요 ✨

  • John Bourke 님 2025-06-30 11:41:40

    2

    공항에 우리를 깜빡하고 온 바람에 시작부터 엉망이었습니다. 한 시간 후, 경비원이 리셉션 직원에게 통역을 해 달라고 부탁했는데, 리셉션 직원은 매우 무례했고 아무런 도움도 없이 자기들 잘못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마침내 도착했을 때, 총지배인은 자기들 잘못이라며 공항까지 무료로 태워다 주겠다고 했습니다. 빌라에 도착했는데, 빌라는 형편없고 개미와 곰팡이가 가득했습니다. 정전으로 에어컨도, 에어컨도 사용할 수 없었고, 직원은 한마디도, 사과도 하지 않았습니다. 세탁물 가방을 하우스키핑에 맡겼는데, 24시간 후에 돌려달라고 요청해야 했습니다. 그런데 직원이 빌라 안으로 들어와서 계속 문을 두드렸습니다. 아내에게 5분 동안 EFT 기계로 직접 결제하라고 요구했지만 (기계는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속옷 차림에 밤 9시 40분인데 얼마나 비전문적인지 설명해야 했습니다! 체크아웃하고 보니 작은 세탁물 가방 하나에 90달러였습니다. 직원들이 질문하자 "가격이 적혀 있으니 양식을 더 잘 읽어보셨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매우 불분명하고 "프리미엄 50% 추가 신속 서비스"에 체크해야 할 항목이 너무 많았습니다. 추가 옵션을 하나도 체크하지 않았는데 서비스가 너무 느렸습니다. 샤워실 배수가 잘 안 돼 곰팡이 냄새가 났고, 베이스 주변에도 곰팡이가 많이 생겨 청결 상태가 좋지 않았습니다. 리조트 곳곳에 동물들이 있었습니다. 직원들이 성급하고 무례했습니다. 5성급 리조트라고는 전혀 할 수 없었습니다. 기껏해야 3성급입니다.

  • Ivan Pham 님 2025-06-30 11:21:48

    10

    이 호텔의 고객 만족도 친구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 이영미 님 2025-06-29 13:32:24

    10

    키스오브더씨 공연도 무료로 보고 숙박도 쾌적하고 모두 친절해서 행복했어요

  • 만득이의 세계여행 님 2025-06-21 16:04:52

    10

    위치가 푸꾸옥 시내(즈엉동)과 멀다는 것만 빼면 굿굿~!! 바다 앞 프라이빗 풀 빌라가 있어 휴양하기 좋고, 키즈클럽, 워터파크, 스파, 골프장, 피트니스 등 부대시설이 풍부해 가족 여행에 적합하고, 조식 뷔페 수준이 뛰어나며, LUA, COCO, 라운지 등 다양한 식사 옵션이 있어 즐겁고, 깨끗한 수영장·해변과 친절한 직원 서비스 좋아요.

  • 이현종 님 2025-06-19 17:36:45

    10

    우선 위치가 엄청 좋습니다. 어딜가든 다 갈 수 있고, 셔틀 버스 시스템을 이용해도 좋지만, 어딜가든 택시비 5천원 이내로 이동가능합니다. 또한 남부를 갔을 경우 키스오브더씨 공연을 꼭봐야하는데, 뉴월드 리조트에 머무를경우 공짜입니다. 이 부분 꼭 인지해주세요. 저는 모르고 예매하고 갔다가 생돈 날렸습니다 ㅎㅎ 우선 풀장은 엄청 크고 좋고, 선배드도 많지만 리조트 내 음식은 베트남치고 물가가 있는 편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엄청 큰 풀장 보다는 그 앞에 이어져있는 바다가 더 좋았어요. 카낙도 즐기고, 물고기랑도 놀고. 호핑투어 따로 가지마시고, 여기서 호핑투어해도 좋을거같아요. 물이 얕아서 놀기 정말 좋았습니다. 그런데 덥다는 점! 숙소 내부는 정말 프라이빗 하고, 예악 때 3베드가 방 하나에 침대 3개인줄 알았는데 그게아니라, 큰 대문을 열면 독채 4개가 나오는데 1개 독채씩을 뜻하는겁니다. 3커플, 3가족 까진 거뜬히 놀 수 있습니다. 또한 리빙룸이 있어서 모여 놀기도 좋습니다. 풀빌라 내부 풀장도 너무좋고, 방에서 나오면 입수 가능해서 너~무 힐링했고, 독채내에서는 해피아우어가 따로없어서 신나게 놀 수 있습니다. 조식이 매우 맛있습니다. 정말 뉴월드갔는데 조식원래 안먹는다고 안먹을거면 가지마세요 ㅎㅎㅎ 힘들게 가서 입안에 한숟가락 넣기만 하면 됩니다. 숙소앞에 네일샵, 마사지샵 많으니 예약없이 가시면되고, 편의점도 코앞에 있어서 밤에 키스오브더씨 공연보고 돌아오는 길에 맥주랑 안주사서 오면 풀장에서 분위기좋게 한잔 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내내 어딜 가시든 버기로 태워줍니다. 이 부분이 정말 너무 좋았어요. 구속받지않고 자유로운 느낌이 정말 좋습니다. 또한 선셋타운까지 택시비 2천원이라 여유롭게 구경할 수 있으며, 혼똔섬 케이블카가 코앞에 있다는 말이 되겠죠? 아무쪼록 전 다음에 간다면, 3커플 정도 같이 가서 여기 한번 더 묵고싶습니다.

  • 김희연 님 2025-06-15 14:10:36

    10

    나는 지난 6월 1일부터 6월 3일까지 뉴월드 푸꾸옥 리조트에 묵었습니다. 우리는 방 열쇠가 작동하지 않아 한동안 기다려야 했고, 이후에 작동하는 방 열쇠를 받았지만, 나는 문을 여는 방법을 몰라서 또 기다려야 했습니다. 나는 몹시 덥고 화가 났습니다. 하지만 리조트 매니저인 alex가 직접 우리의 방으로 와서 상황을 설명했고 사과를 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우리에게 늦은 체크아웃을 할 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 그는 우리가 머무는 동안 우리를 계속 케어해주었고 우리는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우리가 체크아웃을 하면서 리조트에 짐을 맡겼는데 우리 아이의 모자가 없어졌습니다. 우리는 몹시 당황했고 빨리 찾아야 했지만, 우리의 비행기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서 더 이상 기다릴 수 없었습니다. 나는 공항으로 출발하면서 alex에게 연락했습니다. alex는 직접 우리 아이의 모자를 찾아서 공항으로 찾아와 주었습니다. 우리 아이는 정말로 기뻐했습니다. 나는 alex가 우리 아이의 모자를 가져오는 모습을 아직도 잊지 못합니다. 그는 퇴근한 이후였지만, 직접 우리를 찾아왔습니다. 나는 alex의 친절함에 정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alex는 정말 최고의 매니저입니다. alex, 보고 있다면 다시 한번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어요. I stayed at New World's Phu Quoc Resort from June 1 to June 3. We had to wait for a while because the room key didn't work, and then we received it, but I didn't know how to open the door, so we had to wait again. It was very hot and angry. However, the resort manager, Alex, came to our room himself and explained the situation and apologized. He continued to take care of us during our stay, and we were able to have a satisfying time. We left our luggage at the resort while we checked out, but our child's hat was missing. We were terribly embarrassed and had to find it quickly, but we couldn't wait any longer because our flight time was running out. I contacted Alex as we departed for the airport. He found our child's hat himself and came to the airport. Our child was really happy. I still can't forget the way Alex brought our child's hat. He has been after work, but he has come to us in person. I would like to express my sincere gratitude to Alex for his kindness. Alex is really the best manager. Alex, if you're watching, I just want to say thank you again.

  • photo Mr Choi 님 2025-06-11 13:30:15

    10

    2가족 이상은 추천합니다. 자는 곳과 거실이 중정을 통해 옮겨다녀야해서 불편한점 빼고는 좋습니다. 규모가 크다보니 조경, 풍경이 좋고 메인수영장이 좋습니다

  • Eunjung Sim 님 2025-03-29 17:55:47

    10

    좋은 리조트입니다. 이곳은 아름다운 캠비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캠비치는 계절에 따라 다르지만 정말 아름답고 이곳의 수영장은 캠비치가 아주 잘 보여 정말 멋집니다. 수영장의 수심이 조금 얕은게 아쉽지만 수영장이 매우 넓고 선베드도 많아 좋았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워터파크도 있고, 리조트 안에서 자전거도 빌려탈수 있어 이 곳을 온전히 즐기기에 좋습니다. 숙소내부도 깨끗하고 식사도 맛있어서 가족여행으로 충분히 좋은 곳입니다. 직원들도 친절하였습니다. 특히 부모님이 이곳이 너무 좋다고 다시 방문하고 싶다고 말하였습니다.

검색
국내마사지
베트남마사지
최근검색어 전체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