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동 인선 약손 방문후기
10.0
4명의 마맵 이용고객이 남긴 솔직후기입니다.
후기 5건
  • 펜톨아민 님 2026-06-09 09:47:07 신고

    10

    주말에 갔다왔는데 이른 시간인데도 불구하고 좋은 마사지받은거같습니다 구석구석 잘 해주셔서 안마받은곳이 정말 좋아진것 같네요 다음에도 꼭 갈게요 감사합니다 사장님~~

  • 파주샷 님 2026-05-30 18:21:31 신고

    10

    너무나잘받았어요. 정말 마사지 잘하심 재방문 무조건 갑니다요 .

  • 파주천사 님 2026-05-14 22:23:55 신고

    10

    처음에 너무 잘받아서 또 왔는데 역시나 시원하고 몸이 개운해집니다.뻐근함이 사라지고 넘 좋아요.다음에 또 오겠습니다.

  • 파주천사 님 2026-05-11 21:17:19 신고

    10

    몸이 뻐근해서 받으로 왔는데 몸이 많이 풀려서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아내랑 같이와야겠어요.

  • 마나마 님 2026-05-11 16:51:01 신고

    10

    샵내부 깔끔하고 좋은향기나요~~ 확실히 관리사분이 잘하시는분이라 그런가 내상없이 힐링하고 왓네요! 재방의사 확실히 있습니다~! 또올게요

잘못된 정보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전화 연결이 안돼요
가격 정보가 잘못되었어요
샵 이름이 잘못되었어요
문닫은 샵이에요
샵 주소가 맞지 않아요
기타
  • 닫기
  • 등록
검색
국내마사지
베트남마사지

지역 검색

서울
경기
부산
대구
인천
광주
대전
울산
강원
충북
충남
전북
전남
경북
경남
제주
최근검색어 전체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