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동 킨테라피 방문후기
10.0
2명의 마맵 이용고객이 남긴 솔직후기입니다.
후기 2건
  • 커프 님 2026-06-06 13:51:57 신고

    10

    처음 마사지를 받아 봤어요.. 온몸이 굳은거처럼 안 좋았는데.. 받아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돈 아깝다는 생각이 전혀 안 들고 시원해요.. 몸이 가벼워진 느낌이네요.. 완전 약손!! 하시는 분도 친절하시고 계속 아프진 않은지 괜찮은지 물어봐 주시고 친절했어요

  • 부드소나무 님 2026-05-09 19:43:19 신고

    10

    관리사분도 친절하시고 원래 살짝 아프더라도 제대로 풀리는 걸 선호하는데 압도 아주 좋고 기술도 좋으셔서 뭉친 곳 전부 풀린 느낌입니다

    아로마 + 스웨디시 + 림프 코스 100분
잘못된 정보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전화 연결이 안돼요
가격 정보가 잘못되었어요
샵 이름이 잘못되었어요
문닫은 샵이에요
샵 주소가 맞지 않아요
기타
  • 닫기
  • 등록
검색
국내마사지
베트남마사지

지역 검색

서울
경기
부산
대구
인천
광주
대전
울산
강원
충북
충남
전북
전남
경북
경남
제주
최근검색어 전체삭제